자료실/보도자료

제10회 청소년뮤직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3. 6. 3. 09:34

10회 동두천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성황


-법무부범죄예방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청소년상담지원센터 주관


-유명가수들의 공연과 청소년들의 재능 어우러진 축제 한마당


 

동두천 청소년들의 최고의 축제인 제10회 청소년뮤직페스티벌이 지난 1일 동두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됐다.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법무부 범죄예방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구창용)와 동두천시청소년상담지원센터(소장 임완택)가 주관한 이번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된 1부에서는 댄스 동아리 크라티아(동두천여중), 갤스(보영여고)의 공연과 청소년의 달 기념 시상식이, 2부에서는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청소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연장에 모인 5천여 관중들은 가비엔제이, SPACE A, 원더보이즈, 한소아&JQ, 써니데이즈, 바닐라어쿠스틱, M-tiful, M.I.B, 하트레빗걸스, 스카프, 2Bic, LOCO, 이기찬, 헬로비너스, 익사이트, 빅터, 큐티엘, GI, EXO 등이 펼치는 다채로운 공연을 즐겼다. 관객 중에는 타 지역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찾아온 팬들도 많아 동두천을 홍보하는데도 큰 효과를 거뒀다.


 

행사 종료시각인 밤 10시가 다되어가도록 청소년들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으며, 행사가 순조롭게 끝난 후에도 청소년들은 스스로 주변의 쓰레기를 모으는 등 선진 시민의식도 뽐냈다.


행사를 주관한 구창용 회장은 상대적으로 문화예술을 접하기 힘든 경기북부지역 청소년들이 좋은 문화 경험을 많이 향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오는 9일 저녁 630분에 Y-STAR LIVE POWER MUSIC으로도 방송된다




[보도자료] 제10회 동두천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