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보도자료

제11회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5. 6. 2. 10:54

11회 동두천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


- 법사랑위원 동두천지구협의회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


- 방탄소년단 등 유명 연예인 공연에 청소년들 즐거운 한 때

 

동두천 청소년들의 최고의 축제인 제11회 청소년뮤직페스티벌이 지난달 30일 동두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됐다.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법무부 법사랑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이철훈)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임완택)가 주관한 이번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된 1부에서는 댄스 동아리 비와이(보영여중), 트러스트(동두천중앙고), 크라티아(동두천여중)의 공연과 두드림 청소년상 시상식이, 2부에서는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청소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연장에 모인 3천여 관중들은 MC 붐의 진행아래 큐티엘, 박시환, 블레이디, 케이머치, 홍자, 이병철, 나윤권, 케이걸즈, 투빅, 짠짠, 에이데일리, 엔소닉, 식스밤, 엠티플, 이시몬, CLC, 방탄소년단, A6P, B.I.G, 베스티, 옴므 등이 펼치는 화려한 공연을 다채롭게 즐겼다. 관객 중에는 타 지역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찾아온 팬들도 많아 동두천을 홍보하는데도 큰 효과를 거뒀다.

행사 종료시각인 밤 9시가 넘어서도 참석 관중들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으며, 행사가 순조롭게 끝난 후에도 청소년들은 스스로 주변의 쓰레기를 모으는 등 선진 시민의식도 뽐냈다.

동아리 공연차 행사에 참석한 김지나(동두천여중 3학년, 크라티아 멤버) 양은 작년에는 개최되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 이렇게 멋진 무대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특히 동두천 출신인 장예은(그룹 CLC 소속) 선배의 공연이 무척 자랑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오는 14일 저녁 6시에 K-STAR LIVE POWER MUSIC으로도 방송된다.




[보도자료] 제11회 동두천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