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SNS을 활용한 첫번째 청소년응원이벤트를 7월1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찾아가는 거리상담(아웃리치)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 및 재확산 사태로 인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이벤트로 활력을 주고, 고민이 있을 때 상담 프로그램 및 청소년전화1388을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청소년응원 이벤트는 SNS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센터의 SNS 게시글 퀴즈를 보고 댓글에 정답을 남긴 선착순 50명(인스타그램 25명, 페이스북 25명)에게 아크릴 키링을 제공한다.

아크릴 키링은 7월 10일 지행역 1번 출구 앞에서 16시부터 진행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아웃리치 부스에서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을 남긴 청소년 중 추첨을 통해 4명(인스타그램 2명, 페이스북 2명)을 선정하여,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위기에 처한 청소년들이 상담복지센터 상담서비스와 ‘청소년전화1388’에 더 쉽게 다가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소년 및 학부모등누구나이용 가능하며,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563

블로그 이미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두천시청소년상담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거해 설립된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서 동두천시 아동 및 청소년, 학부모, 교사, 일반인을 대상으로 심리검사, 개인 및 집단상담, 전화상담 및 사이버상담 등의 상담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교육, 연구, 프로그램 개발 등의 활동을 통한 종합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러한 전문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