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첫 정기회의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0. 9. 25. 13:18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가 위촉식 이후로 09월 12일 첫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비록 코로나 19로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되었지만, 역시 온라인에 강한 위원님들 덕분에 잘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하지 못했던 얘기도 나누고 각자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에 앞으로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제1회 정기회의를 통해 임원 선출도 진행되었어요!

비대면 화상 회의를 통해 자기소개 및 공약발표를 진행하였고, 모두가 투표하여 선정될 수 있도록 카카오톡 무기명 투표로 선거를 진행하였습니다.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를 위해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줄 위원장 김예린, 부위원장 홍혜민, 부위원장 김하은 당선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앞으로의 활동 방향성과 정책 제안에 대한 토의를 통해 경기도활동진흥센터에서 하는 정책제안 전문가 컨설팅도 받고 설문조사 및 카드뉴스를 통해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해보기로 했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활동할 순 없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수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동두천에 청소년들이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청소년의 목소리를 키워 노력하는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가 되겠습니다:)

앞으로의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 많이 기대해 주세요 😁

 

#동두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참여위원회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두천시 #동두천 #청소년 #대외활동
#늦은_시작이지만_앞으로_더_열심히하자 #코로나가우리를막을수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