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박미정)에서는 821() 당일 2회에 걸쳐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코로나 19로 인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그동안 쌓인 고립감과 우울감 해소의 기회 제공은 물론 자녀이해를 위한 부모의 역량강화에 그 목적이 있으며, 지속되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소규모 인원으로 오전, 오후 각 10명 내외로 운영된다.

 

강사는 2020년 교양심리학 분야 세종도서로 선정된 너의 화는 당연하다외 심리관련 저서를 다수 출간한 박성만 소장(분당 가나심리연구소 소장, 온석대학교 대학원 상담학과 교수)이다.

 

본 센터 관계자는 이번 부모교육을 통해서 부모의 자기 인식과 함께 청소년 자녀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또한계속되는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교육 환경의 위생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교육담당 (유평숙 상담원 865 2000)으로 신청하고, 신청기간은 88()~ 814()이며 관내청소년을 자녀로 둔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블로그 이미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두천시청소년상담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거해 설립된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서 동두천시 아동 및 청소년, 학부모, 교사, 일반인을 대상으로 심리검사, 개인 및 집단상담, 전화상담 및 사이버상담 등의 상담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교육, 연구, 프로그램 개발 등의 활동을 통한 종합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러한 전문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