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보도자료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동반자 외부 자문회의 실시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9. 10. 29. 14:49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8일 청소년동반자 상담원들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외부자문회의를 진행했다.

청소년동반자 사업은 전문 상담원이 위기청소년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심리적·정서적 지지와 함께 지역사회서비스를 제공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상담 개입이 어려운 고위험 사례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와 방안들이 논의되었고, 자문위원으로 홍익대학교 안성희 교수가 초빙되어 청소년동반자 상담원들을 격려했다.
 
박미정 센터장은 “자문회의를 통해 청소년동반자 상담원들이 심리적 부담감을 덜고, 어려운 사례들을 보다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중·고위험군 청소년의 발견 및 지원에 관한 문의사항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649669#07Pk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동반자 외부 자문회의 실시 - 업코리아

[업코리아]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8일 청소년동반자 상담원들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외부자문회의를 진행했다. 청소년동반자 사업은 전문 상담원이 위기청소년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심리적·정서...

www.up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