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사진자료

제16회 늘푸른 청소년예술제 화보 3부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4. 7. 28. 16:42










꿈 많은 청소년들의 끼 빛난늘푸른 예술제

-인기가수들의 공연과 청소년들의 재능 어우러진 축제 한마당

□ 16회 동두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가 지난 12일 동두천시민회관에서 열려 지역 청소년들에게 흥겨운 축제의 마당을 제공했다.

□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청소년상담지원센터(수탁기관 법무부법사랑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예선과정 없이 바로 본선으로 진행됐다이에 따라 청소년 가요(개인), 댄스(단체), 락밴드사물놀이 등의 종목에 총 24팀 147명이 무대에 올라 저마다의 재능을 마음껏 표현했다.

□ 이 행사의 최우수상 수상자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참가자격도 주어지기 때문에 참가팀들의 경연은 치열했다두드림청소년상 시상식에 이어 오후 1시부터 시작된 공연은 오후 5시가 되도록 응원과 환호성의 열기가 식지 않았다각 분야 전문가 3명의 엄격한 심사아래 송내중앙중 김주은(가요개인 중등부한국문화영상고 노지완(가요개인 고등부동두천여중 크라티아(댄스 중등부보영여고 갤스(댄스 고등부보산초 드림스케이프(락밴드 초등부신흥중 신예3(락밴드 중등부한국문화영상고 혼수상태(락밴드 고등부지행초 사물놀이패(사물놀이 부문)가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한편 이날 행사에는 참가팀 외에도 4인조 락밴드 디하이트의 특별공연과 가수 NOM(엔오엠)의 축하공연도 펼쳐져 참가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